7부남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16 22:47:44 댓글 0

본문

미돌남-(무료패턴 Free Patterns) 7부 롱남방 옷만들기 / Making clothes Long shirt for women / 服作り 手作教學

미돌남의 재봉 클래스
https://class101.app/e/sewingman2-class

무료패턴 다운로드 (PDF Download free patterns)
https://sewingman.tistory.com/46


프리사이즈( US 10, UK12, Italian 42, French 40, German 38 )



-준비물
면 60수 선염


이번에는 여름용 7부 롱남방입니다.
무료패턴은 암호를 걸어봤어요.
영상속에 암호가 있으니 차분이 보세요.

패턴 무료다운 받으시고 재밌게 만들어 보세요.


질문있으시면 주저마시고 댓글에 문의주세요.
영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^^


-디자인부터 재봉, 온라인 쇼핑몰 판매까지 1인기업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꿀팁.-

패턴판매(Pattern sale) http://lavendermom.co.kr

네이버 밴드(sns) https://band.us/@sewingman

무료패턴(Blog) https://sewingman.tistory.com

인스타그램(Instagram) https://www.instagram.com/sewingman_

쇼핑몰(shopping mall) https://www.etsy.com/shop/asewingman

유튜브(Youtube) https://www.youtube.com/sewingman
seulgi kim : 원단 너무 이뻐요ㅎ 전 개인적으로 둥근카라에 소매는 단추가 잇는 커프스엿음좋겟어요ㅜㅜ팔이 두꺼워스......또르르
seulgi kim : 마지막 반전 대박입니다ㅠㅅㅠ
Cary Lau : I didn'd know Korean, how can I get the password to download free pattern?
최은숙 : 카라꺾임선은 어떻게 결정하나요 쌤덕분에또하나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
이순돌 : 카라 부분 제가 기존에 알고 있던 재단과 봉제 방법이 달라서 신기해요. 완전 꿀팁이네요.

미돌남-(무료패턴 Free Patterns) 7부 루즈핏 롱남방 옷만들기 / Making clothes Long shirt for womans / 服作りのシャツを作る

미돌남의 재봉 클래스
https://class101.app/e/sewingman2-class

무료패턴 다운로드 (PDF Download free patterns)
https://sewingman.tistory.com/13

55~77까지( US 10, UK12, Italian 42, French 40, German 38 )


-준비물
'미수다'영상 참고하세요.



간절기에 입기 좋은 7부 롱 남방입니다.
이번영상도 저번 영상과 마찬가지로 영상이 많이 기네요.
이것 저것 많은걸 담으려니...

제 욕심이죠~

영상이 긴 만큼 꿀팁도 많으니 끝까지 보시고
도전해보세요.

이 옷만 마스터 하시면 어지간한 옷은 만드실 수 있어요.



패턴 무료다운 받으시고 재밌게 만들어 보세요.


질문있으시면 주저마시고 댓글에 문의주세요.
영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^^


-디자인부터 재봉, 온라인 쇼핑몰 판매까지 1인기업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꿀팁.-

패턴판매(Pattern sale) http://lavendermom.co.kr

네이버 밴드(sns) https://band.us/@sewingman

무료패턴(Blog) https://sewingman.tistory.com

인스타그램(Instagram) https://www.instagram.com/sewingman_

쇼핑몰(shopping mall) https://www.etsy.com/shop/asewingman

유튜브(Youtube) https://www.youtube.com/sewingman
sewingman - Sewing & Tutorial : 무료패턴 다운로드 (PDF Download free patterns)
https://sewingman.tistory.com/13
김성해 : 남자옷은 안해주시나요?
김푸르미 : 미돌남님 패턴신청은 어떻게 하는지요?
김예원 : 동영상 항상 잘 보구 있어요
원단은 세탁을 안하고 옷을 만들어도 되나요?초보라 여쭤봅니다.
m.k오 : 그러게요 옷이 구석구석 디테일이 많은거같아요
여름전에 도전함 해볼께요
감사합니다!!!
근데 자막은 싸모님이 달아요?ㅎㅎ

제2차세계대전 요약 7부 - 남방작전과 둘리틀 공습 작전(Doolittle Raid, ドーリットル空襲)

미 태평양 함대를 무력화시킨 일본은 동남아 일대를 식민지화 해나가는 한편, 진주만 공격을 되돌려주기 위해 미국은 일본 본토를 폭격하는 둘리틀 공습을 준비한다.

Doolittle Raid
ドーリットル空襲

BGM 정보

[Laser Quest]
Music provided by No Copyright Music:

Music used: Laser Quest by Tim Beek
timbeek.com
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.0
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...

[Glorious War]
Description: https://www.youtube.com/c/NCMEpicMusic
Inspiration:
Composed By Ender Güney

[The Crown]
Music provided by No Copyright Music:

Music used: The Crown by Alexander Nakarada @ SerpentSound Studios https://soundcloud.com/serpentsoundst...
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.0
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...
bein sport maç özeti : 왘ㅋㅋㅋ 사과티비 보고왔어 지리긴지리더라 여캠들 뭐야?
king gamer : 님들도 사과티비 봤음 ㅋㅋㅋ ?나도 봤음 레알 지리더라
GAME EDİT : 사과티비 댓글보고 뭔병신들인가 했는데 내가 병신이었네 ...
네로tv : 4:17 루스벨트 대통령입니다 그래도 재미있어염!
Communists TookMyLiberty : 일본이 동남아 통일한건
아시아 유일의 업적이다
진짜 대단하네

... 

#7부남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5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eashe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